마케팅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interactive design marketing

  • 귀농박람회
  • 한국한의약진흥원
  • 남양주시청_정약용인문학콘서트
  • 고양어린이박물관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 서울거리예술축제
  • 서초구서리풀페스티벌
  • 소상공인연합회
  • 서울시서북권직장맘지원센터
  • 서울풍물시장
  • 양천구사회복지센터

BACKGROUND

농산어촌 종합지원센터 인지도 제고 및 전남 귀농산어촌 활성화에 기여를 위한 마케팅 의뢰

RESULT

전남 귀농의 관심있는 사람들을 타켓으로 설정하여
유튜브광고, 카드뉴스, SNS, 검색광고 브랜드 블로그, 상위노출 등의
종합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2021년도 귀농산어촌 유치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수상실적으로
우수지차임을 입증

BACKGROUND

한의약 해외진출 및 외국인 환자 유치 지원사업에 따른 해외마케팅

RESULT

카드뉴스 제작, 유튜브 광고, GDN, SNS 스폰서광고, 바이두, 빌리빌리, 시과 등 중국플랫폼을 통한 홍보 진행

BACKGROUND

2회 째를 맞은 정약용인문학콘서트 정약용인문학콘서트 참여율 상승을 위한 홍보 기획 및 운영

RESULT

스폰서, 유튜브광고, 바이럴마케팅 등 종합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최대 페이지뷰 갱신, 작년 대비 공모전 참여율 상승

BACKGROUND

고양시에 위치한 어린이박물관으로 박물관 홍보 및 이슈사항 전달을 위한 마케팅 의뢰

RESULT

- 지역 및 관심사에 맞춰 타겟팅 기획 - 스폰서, 유튜브, 바이럴 마케팅 등 전반적인 마케팅과 프로젝트를 진행

BACKGROUND

일반인/ 대학생 대상 각종 공모전 홍보

RESULT

공모전 관련 키워드 바이럴마케팅, SNS 광고, GDN 등 DA, 언론 홍보

BACKGROUND

서울시 거리예술축제 브랜드 홍보를 위한 마케팅 의뢰

RESULT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 홍보를 진행한 결과
브랜드 입지 및 이슈화 상승

BACKGROUND

5회 째를 맞은 서초서리풀페스티벌
서초서리풀페스티벌 관객 동원을 위한 홍보 기획 및 운영

RESULT

- 서리풀페스티벌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춘 배너 제작 및 디자인 기획

- 스폰서, 유튜브광고, 바이럴마케팅 등 종합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작년 대비 관객동원율 상승

BACKGROUND

소상공인 지원 협회
협회 알리기 및 진행중인 사업 / 이벤트 홍보를 위해 마케팅 의뢰

RESULT

-소상공인 관련 키워드로 바이럴 마케팅 진행

-운영중인 SNS페이지에 컨텐츠 기획 제작 / 이벤트 진행등으로
브랜딩 홍보 진행

BACKGROUND

브랜드 블로그 관리

RESULT

꾸준한 브랜드 관리로 직장맘들이 충분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광고함

BACKGROUND

동대문구에 위치한 전통시장
시장을 홍보하여 방문객의 이용을 늘리기 위해 마케팅 의뢰

RESULT

-시장의 특성을 고려하여 연령별 키워드를 다르게 설정

-10~30대는 데이트 관련 키워드로 상위노출 진행

-40~60대의 경우 전통시장, 골동품시장 등의 특징으로 상위노출 진행

-페이스북 채널에 10~30대를 겨냥한 데이트, 정보성 컨텐츠 기획 업로드로
브랜딩 홍보 및 방문유도

BACKGROUND

양천구청 내 경제 지원센터
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홍보를 위해 마케팅 문의

RESULT

-지역 내 경력단절, 취업 준비생, 주부 등을 타깃으로 선정 종합 마케팅 진행

-프로그램 및 센터 홍보 내용이 담긴 포스팅을 다양한 매체에서
노출이 될 수 있게 바이럴 마케팅 진행

-SNS에 진행하는 프로그램 게재 / 홍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해당 내용 홍보